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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1

01 월간진단

엔젤스케어를 통한 어르신 상태 월별 진단

2

02 AI 맞춤 서비스 설계

월간진단 데이터 기반 AI가 분석하여 서비스 설계

3

03 일일측정

NHN Waplat을 통해 요양보호사가 매일 어르신의 헬스케어/홈케어 데이터 기록

4

04 돌봄알림장

돌봄알림장을 통한 서비스 진행 상황 기록 및 모니터링

5

05 서비스 재설계

일일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월별 서비스 맞춤 재설계

관리자
(지점장, 사회복지사, 간호사)

– 지점코드 발급 및 회원가입
– 월간진단 진행
– 맞춤 서비스 설계
– 최종 확정된 서비스 돌봄알림장 전송

보호자

– 지점코드 발급 및 회원가입
– 맞춤 서비스 설계 확인 및 확정
– 돌봄알림장을 통해 케어 서비스 모니터링

요양보호사

– 지점코드 발급 및 회원가입
– 일일측정 진행
– 돌봄알림장을 통한 업무 체크

월간진단

월간진단을 통해 매월 어르신의 건강 상태 및 생활습관을 기록하고, 이 데이터를 AI가 종합하여 분석합니다.
월간진단은 접근 권한이 있는 센터장, 사회복지사, 간호사만이 이용 가능합니다.

일일측정

Waplat을 통해 매일 어르신의 헬스케어 데이터(혈압·심박수·복약 여부)와 홈케어 데이터(수면시간·식사량 등)를 기록합니다.
일일측정은 요양보호사가 매일 어르신의 상태를 기록합니다.

돌봄알림장

돌봄알림장은 확정된 서비스 계획에 따라 현장에서 돌봄 업무를 적절하게 제공되는지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돌봄알림장은 요양보호사가 돌봄 진행을 기록하며, 센터장, 사회복지사, 간호사 모두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설계불러오기

설계불러오기에서는 AI가 분석하여 설계한 서비스 내역을 최종 서비스 확정 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설계 내역은 접근 권한이 있는 센터장, 사회복지사, 간호사만이 이용 가능합니다.